2025.03.31(월)

E스포츠·게임

갓앤데몬 '지혜의 신전' 등 콘텐츠 업데이트

2025-03-27 23:52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컴투스는 27일, 방치형 RPG(역할 수행 게임) '갓앤데몬'(개발 모예 엔터테인먼트)에 '지혜의 신전', '비밀의 방'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혜의 신전은 새로운 캐릭터인 '각성자'를 육성할 수 있는 콘텐츠로 레벨 130을 달성하면 이용 가능하다. 각성자는 전투 시 6명의 영웅들 외에도 추가로 출전할 수 있는 캐릭터로 직업을 상황에 맞게 마음대로 변경하거나 각 영웅들의 스킬을 계승할 수 있다.

지혜의 신전에서 일정 수량의 성스러운 조각문과 골드로 각성자를 출전시킬 수 있으며, 각 속성에 해당하는 영웅을 활용해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각성자가 착용할 수 있는 스킬 연구 진행도 가능하며, 지혜의 신전을 통해 원하는 스킬을 보유한 영웅의 스킬을 연구하여 해당 스킬을 얻을 수 있다.


비밀의 방은 초반 스테이지에 새로 추가된 스토리 콘텐츠다. 1-6 스테이지 사자왕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새로운 웹툰 컷신과 함께 열린다. 비밀의 방에는 저주에 걸린 영웅 오스타라가 있으며, 메인 스테이지 클리어로 획득할 수 있는 에메랄드 크리스탈을 통해 치유할 수 있다. 저주를 모두 치유하면 금빛 계약서와 다이아를 제공한다.

이밖에 10종 이상의 캐릭터 모델링 및 일러스트, 월드 보스 디자인 등이 업그레이드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