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시작 전 진행된 협약식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GS칼텍스 이영택 감독, 주장 유서연 선수가 참석했고,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100여 명도 현장을 찾아 브랜드데이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 경기는 유니시티 브랜드데이로 진행되어 유니시티 제품을 더욱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학기를 맞아 경기장을 찾은 학생들에게 ‘유니시티 핸드워시’를 선물하고,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GS칼텍스 선수들이 즐겨 섭취하는 제품을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했다.
경기 중 쉬는 시간에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보충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접목한 에너지 파워타임 댄스 이벤트가 펼쳐져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로 일상을 활력있고 가볍게 시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웰빙 음료 ‘유니마테 레몬진져’를 증정하는 키스타임 이벤트도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김종현 상무는 “대한민국 여자 프로배구를 대표하는 인기 구단인 GS칼텍스와 2020년부터 이어온 파트너십을 지속하게 되어 뜻깊다”며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유니마테 레몬진져 등 선수들이 섭취하는 우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통해 국내 주요 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지원하며 건강한 스포츠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인류의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최적의 건강을 추구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회복을 돕기 위해 수면 건강 케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