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목)

E스포츠·게임

컴투스플랫폼 '바이오맨·마스크맨' 팬미팅 개최

2025-02-17 16:57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 주최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팬미팅이 열리고 있다. 사진 제공 : 컴투스홀딩스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 주최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팬미팅이 열리고 있다. 사진 제공 : 컴투스홀딩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컴투스홀딩스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15~16일,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이 주최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이하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이하 마스크맨)의 팬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두 작품의 국내 출시 35주년을 기념해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주연 배우들과 바이오맨의 주제곡을 부른 가수, 미야우치 타카유키가 무대에 올랐다.

두 작품의 주연 배우들은 MC들과 기억의 남는 에피소드를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촬영 당시의 추억을 되살렸고, 객석으로 들어가 사진을 촬영하는 등 관객들과 밀접한 거리에서 호흡했다.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영상과 음악, 슈트 액터들의 공연 각 배우별 에피소드 영상 상영회 등도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공식 IP(지적재산권) 홀더인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센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의 협력을 통해 진행했다.

참고로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은 정식으로 일본 대중문화가 개봉되기도 전인 1990년 국내에 비디오로 수입됐다.

대원미디어는 1984년 제작된 '초전자 바이오맨'을 '우주특공대 바이오맨'이라는 이름으로 1990년 국내 출시했으며, 1987년 제작된 '광전대 마스크맨'을 1990년 '빛의 전사 마스크맨'이라는 이름으로 비디오 출시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