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5년 출시한 무한의 계단은 현재까지 누적 25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다. 손쉬운 조작을 특징으로 내세워 신비아파트, 히어로인사이드, 빨간내복야코 등 국내외 IP(지적재산권)들과 협업한 미니게임을 게임 내 선보여 왔다.
이번에 선보인 무한의 계단 계단 내려가기 미니게임은 ▲빠른 속도로 계단을 내려가야하는 '노말 모드'와 ▲체력 게이지가 없는 대신 다양한 함정과 방해 요소를 피해야 하는 높은 난이도의 '지옥 모드' 등 2가지 내려가기 콘텐츠로 구성했다.
이용자는 계단 내려가기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푸른 뱀 주화', '황금 뱀 주화' 등으로 10주년 이벤트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신화 커스텀 상점에서 커스텀 구매를 통해 ▲염라 ▲월묘 ▲화령 등 한정판 캐릭터 3종을 얻을 수 있다.
또 10주년 기념으로 이용자에게 4주 동안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젬 ▲크리스탈 ▲실타래 등 게임 재화 3종을 비롯해 캐릭터, 펫, 머리띠 등을 지급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넵튠 게임사업본부 박성준 팀장은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무한의계단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신 유저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더 큰 즐거움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으로의 10년간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