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는 오는 25일·26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hello monsters=""> IN SEOUL'을 개최한다.
공연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완성도 높은 밴드 라이브는 물론, 선배 2NE1의 커버 무대까지 준비돼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전 선보인 2NE1 매시업 댄스 퍼포먼스는 K팝 팬들로부터 크게 호평 받았고, 팬들의 2차 창작물마저 현재 440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미 입증한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이를 새롭게 선보이게 된 만큼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YG 측은 “베이비몬스터 멤버들은 선배인 2NE1을 향한 존경심과 애정을 듬뿍 담아 커버할 노래까지 직접 선정했다. 최상의 무대를 위해 마지막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잇츠라이브'(1704만), '가요대전'(713만) 등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괴물 신예'의 면모로 최고 조회수를 달성하며 막강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생생한 사운드, 고품격 밴드 라이브가 더해진 콘서트에서 베이비몬스터의 감성으로 재탄생하게 될 2NE1 곡들은 또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총 14개 도시, 23회 차에 달하는 데뷔 첫 월드투어를 전개한다. 이들은 미국·일본·싱가포르·홍콩·호찌민·방콕·자카르타·쿠알라룸푸르·타이베이 등 글로벌 전역으로 발걸음을 옮겨 전 세계 팬들과 호흡한다.
[진병두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