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5(수)

E스포츠·게임

'소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업데이트 … '하나된 세계' 공개

2025-01-16 14:43

'소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1주년 기념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컴투스홀딩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16일,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들을 대거 도입했다.

우선 정복자 필드에 새로운 구역 '하나된 세계'가 열렸다. 총 8개 지역으로 구성된 하나된 세계는 정복자 5000단계 이상을 클리어한 유저들이 진입할 수 있다.

각종 '소환권'과 '별의 영혼' 등 주요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정화석 수호전'에도 도전할 수 있다. 4개 방향에서 몰려오는 몬스터들과 오염된 파편을 제거하고 정화석을 보호하는 신규 콘텐츠다.

주요 스킬들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스킬 룬' 시스템도 공개됐다. 총 5개 속성, 6개 등급으로 선보인 '원소의 룬'은 각 스킬의 속성에 맞춰 장착할 수 있다.

룬을 장착하면 스킬 레벨이 오를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공격력, 치명타 피해량, 최종 피해량 등의 상승 효과가 지속된다. 장착 시 스킬 능력을 변화시키는 룬도 존재해 전략적 선택지도 제공한다.

룬 분해 시 획득할 수 있는 '원소의 파편'을 사용해 룬을 강화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원소의 룬은 신규 콘텐츠 '엘리멘탈 어비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엘리멘탈 어비스는 속성별 스킬, 동료, 펫을 편성해 심연을 공략하는 콘텐츠다. 입장을 위해서는 전용 재화인 '엘리멘탈 열쇠'가 필요하며 정복자 1500단계를 돌파하면 도전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주년 기념 선물'을 지급한다. 커뮤니티 사전 투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선정한 '에테르 100,000개', '신화 스킬/동료/유물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1주년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화 등급 선택 소환권 등이 담긴 '1주년 기념 상자'를 비롯해 에테르,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