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선물 세트는 프리미엄 한우부터 과일, 한과, 와인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해 담은 반얀트리 선물 세트를 비롯해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와 반얀트리 서울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1++ 등급 한우의 구이용 부위를 담은 프리미엄 한우 세트와 사과, 배, 샤인머스캣, 한라봉, 애플망고 등 풍부한 과육과 당도를 자랑하는 고품질 과일 8종을 엄선한 혼합 과일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완도의 대표 특산품인 ASC 인증 전복장을 알찬 구성으로 담은 친환경 전복장 세트도 마련했다. 그 밖에 프리미엄 양갱 세트, 청도 반건시 세트, 전통 한우 육포 세트,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 세트 등을 준비했으며, 가격대는 11만 원부터 63만 원까지로 다양하다.
반얀트리 스파는 소중한 분께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스파 바우처를 준비했다. 60분과 90분 바디 마사지 바우처 중 선택 가능하다. 더불어 은은한 자연의 향을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홈 스파 에센셜 키트도 마련했다.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에센셜 오일과 오일 버너를 포함하며, 패브릭 랩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몽상클레르는 카스텔라, 구움 과자, 바통 등 대표 디저트부터 시럽에 졸인 보늬밤을 듬뿍 담은 부드럽고 촉촉한 보늬밤 파운드 케이크까지 고루 담은 선물 세트를 준비했으며, 제품 구성에 따라 몽상클레르 햄퍼 S, 햄퍼 A, 햄퍼 B로 나뉜다. 3가지 종류 모두 보냉백이 포함된다.
2025 설 선물 세트는 오는 1월 24일까지 반얀트리 서울 클럽동 로비층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