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5(일)

축구

맨유, 1월 이적 시장서 풀럼 풀백 로빈슨 영입 고려..."첼시·리버풀도 관심"

2025-01-02 18:43

사진=풀럼 공식 사이트
사진=풀럼 공식 사이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풀럼의 스타 풀백 안토니 로빈슨 영입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기브미스포츠에 따르면, 맨유의 루벤 아모림 감독은 풀럼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로빈슨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모림 감독은 지난 11월 에릭 텐 하흐의 후임으로 부임해 초반 상승세를 보였지만, 이후 성적은 곤두박질쳤다. 아모림 감독은 초반 3경기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며 달라진 맨유를 보여주는 듯했지만, 이후 8경기에서 2승 6패를 기록 중이다.

수비진 불안으로 골득실은 -5점을 기록 중이다. 이에 맨유는 왼쪽 윙백 포지션 영입을 검토 중이다.

맨유는 27세의 미국 국가대표 로빈슨을 주시하고 있다. 로빈슨은 올 시즌 풀럼에서 안정적인 수비와 공격 모두에서 균형 잡힌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7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맨유 시스템에 적합한 플레이어로 평가받고 있다.

그러나 로빈슨은 풀럼과 3년 반의 계약이 남아 있어 협상이 쉽지 않을 전망이다. 풀럼은 로빈슨의 몸값을 약 4,000만 파운드로 책정했다.

리버풀과 첼시 역시 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어 영입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