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23일,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낚시의 신', '아이모',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미니게임천국' 등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산타와 루돌프 상자를 선물한다. 해당 상자에서는 최고 레전드 스카우트권과 시그니처 선수팩 등이 들어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도 29일까지 원하는 투수 1명과 타자 1명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나 혼자만 야구!', '크리스마스 빙고'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자욱 등 프로야구 선수들이 산타 모습으로 등장하는 산타 임팩트 선수 카드도 등장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29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 교환소,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등이 열리고 있다.
낚시의 신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산타클로스 모습을 한 물고기가 출현한다. 낚시에 성공하면 하와이 산타클로스 장비를 지급하고, 해당 장비를 등록하면 대어 보너스 등 기간제 능력치를 준다.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이모에서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아이템을 선물한다. 12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자라의 노래와 세계의 연결고리 코스튬 아이템 등을 우편함으로 전달한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10주년 기념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빛과 어둠의 소환서 1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고, 25일부터는 '크리스마스 상점 이벤트'를 통해 미보유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고대 초월의 소환서, 10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게임천국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스킨과 코스튬을 얻는 이벤트가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