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타이틀은 5종이다.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3', MMORPG 'Project Abyss'(가칭), 퍼즐 타워디펜스 장르 '라그나로크 크러쉬', 턴제 RPG(역할 수행 게임)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이능력 전략 RPG', PC·콘솔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이다. 이 중 4종은 이번 지스타 공개가 최초다.
모바일 출품작은 방치형 육성 게임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다.
PC 및 콘솔작은 월드크래프트 RPG '카미바코 - 큐브의 신화'(KAMiBAKO - Mythology of Cube -),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 메트로배니아 장르 게임 'THE GOOD OLD DAYS', 고전 타이틀 명가 자레코의 게임을 모은 '자레코 아케이드 컬렉션' 등이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부스 내 타이틀 17종의 시연대를 전부 마련할 예정이다. 중앙 메인 무대에서는 버튜버 'K-Tuber' 및 인플루언서의 주요 출품작 소개를 비롯해 인플루언서와의 게임 대전 이벤트 등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부스 내 출품작 시연 후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모든 방문객에게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게임 네이버 라운지 가입, 그라비티 스팀 페이지 구독 시 경품 뽑기 기회도 제공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 지스타에서는 미공개 신작을 포함해 한층 더 다채로운 장르의 타이틀로 관람객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지스타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무대 프로그램도 매일 진행하는 등 관람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추억의 고전 게임부터 개성 넘치는 신선한 재미의 게임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무장한 그라비티 부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