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는 오늘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축구 경기가 열리는 기간 동안 서울월드컵경기장 내부에 반올림피자 부스를 운영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축구 경기의 텐션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우선 경기장 내 반올림피자 부스에서 반올림피자 공식 카카오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음료와 반올림피자 부채 그리고 도구리 콜라보 굿즈인 스핀 핑거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반올림피자 부채 내에 QR 코드를 스캔하면 반올림피자 주문 시, 5천원이 할인되는 시크릿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받은 도구리 콜라보 굿즈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스페셜 굿즈 3종 중 랜덤으로 1종을 받을 수 있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다시 없을 즐거운 축구 경기를 선사할 이번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서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이 반올림피자와 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반올림피자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오늘 토트넘 오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31일에는 팀 K리그 vs 토트넘 경기가, 3일에는 뮌헨 vs 토트넘 경기가 펼쳐진다.
한편 반올림피자는 ‘Korea Pizza No.1’을 지향하며, 2023년 기준으로 전국 약 360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대표 피자 프랜차이즈다. 최근 신메뉴 ‘베사메 나초 피자’와 함께 1인용 피자세트인 ‘포켓박스’를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 통마늘불고기 피자 등의 대표메뉴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반올림 고구마피자’는 100% 국내산 고구마 원물에 꿀과 같은 건강한 당류 소재와 우유를 첨가해 고구마 특유의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들에게 대표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