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8(일)

E스포츠·게임

넥슨, 토트넘 홋스퍼·K리그 친선경기 후원사 참여

2024-07-26 16:59

넥슨 '토트넘 홋스퍼·K리그 친선경기' 후원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넥슨
넥슨 '토트넘 홋스퍼·K리그 친선경기' 후원 관련 이미지. 자료 제공 : 넥슨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넥슨은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이 토트넘 홋스퍼와 친선경기를 치르는 팀 K리그(K리그 올스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친선경기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팀 K리그는 K리그 구단에서 선발된 22명의 선수들로 구성된다. 팀 K리그는 이승우, 주민규, 양민혁 등 K리그 대표 선수들이 출전하며, 토트넘 홋스퍼에서는 국내 축구팬들에게 익숙한 손흥민, 티모 베르너, 데얀 클루셉스키 등이 나선다.

넥슨은 팀 K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팀 K리그와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 유니폼 상의에 FC 온라인, FC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명을 새겨 공개한다. 또 팀 K리그 선수들이 득점 후 빅맨 세리머니, 팀 승리, 코너킥 획득, 패스 10회 이상 기록 등 경기 중 4가지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한다.

30일에는 영상을 통해 특별 게스트 미션을 공개한다. 8월 2일 미션 달성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며, 경기 당일 접속시 보상을 제공하는 '매치 기념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FC 온라인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정무 그룹장은 "실제 축구와 연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축구팬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3년 연속 팀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며, "유명 해외축구 클럽과 함께하는 팀 K리그 친선 경기뿐만 아니라 FC 온라인, FC 모바일이 함께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