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7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전야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주년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등 총 44회의 '프라임 소환권'을 제공한다. 1주년 기념 한정 수집 아이템인 '1주년 기념 주화'를 수집 메뉴에 등록하면 '물리 공격력 증가' 등 기간 한정 버프를 준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아레스 생일 기념 전야제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 시 '모듈/장신구 복구권', '파괴 보호제' 4종, 각종 성장 아이템과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출시 1주년 업데이트에 추가할 예정인 공성전 '행성 쟁탈전' 등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쟁탈전은 월 단위로 진행하며, 승리 길드는 우승 보상과 함께 최상위 가치의 보상을 제공하는 한정 사냥터 지역을 점령할 수 있다.
또 길드 제작 시스템을 통해 길드원이 힘을 합쳐 제작하는 공성전 전용 스킬 등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공성전 전용 스킬 중 하나인 '골리앗 소환' 스킬을 사용하면, 전투 로봇 '골리앗'에 탑승해 강력한 화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신규 부스팅 월드 '플루토'도 추가한다. 신규 부스팅 월드는 '플루토 1' 및 '플루토 2' 서버로 구성했고, 성장 제한 없는 레벨링, 월드 거래소 이용이 기존과 차별화된 특징이다. 빠른 성장을 위한 골드&경험치 120% 버프, 각종 부스팅 서버 전용 이벤트 및 보상, 특별 상품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규모 게임내 보상도 준비 중이다. 24일 진행 예정인 1주년 업데이트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합성권 선택 상자 ▲무기/방어구/성물 복구권 ▲파괴 보호제 4종 ▲1주년 기념 데코 등 대형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