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1일 “카라가 지난 10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I Do I Do'의 'Blue Wave' 버전 니콜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마치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블루 앤 화이트 조합의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니콜은 청초한 분위기 속에 세련된 매력까지 아우르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I Do I Do'는 카라가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MOVE AGAIN'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완전체 컴백 당시 타이틀곡 'WHEN I MOVE'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에 오른 카라는 2000년대·2010년대·2020년대 음악방송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유일한 걸그룹이다. '2세대 레전드'로서 K-POP 역사를 경신해 가고 있는 만큼 카라의 신곡 'I Do I Do'에도 이목이 쏠린다.
한편, 카라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 Do I Do'를 발매한다. 이들은 이어 오는 8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 'KARASIA'도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