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목)

E스포츠·게임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콘서트' 개최 … '게임과 연결' 다뤄

2024-07-01 16:54

이모티브 민정상 대표가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에서 강연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모티브 민정상 대표가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에서 강연을 진행 중이다. 사진 제공 : 넷마블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달 29일, 지타워에서 '제21회 넷마블게임콘서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나, 우리, 세계, 사회'와 게임 간의 연결성을 알아보고 게임의 역할과 가치를 탐구해보는 '게임과 연결'을 주제로 진행했다. 약 160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이모티브 민정상 대표는 1부 '게임과 건강의 연결고리, 디지털 치료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 다양한 검사와 치료 기법을 게임에 융합해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치료제에 대해 소개하고 게임이 우리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해 소개했다.

2부에서는 게임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용순(활동명 '아구')이 '게임과 시청자의 연결고리, 게임 방송인'을 주제로 강연에 나서 게임과 시청자를 이어주는 게임 방송인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