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25일, 3D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에 신규 지역 '움발라'를 업데이트했다.
움발라는 정체불명 생명체들의 울음소리와 망자들의 비명으로 뒤덮인 수수께끼로 가득한 밀림 속 문명 지역을 표방한다.
움발라를 중심으로 한 신규 필드에는 신규 몬스터 20종과 신규 보스 5종, 신규 던전과 신규 정예 카드 20종, 레어 카드 14종을 추가했다. 공식 라운지와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움발라 던전 소개 영상에서는 타락한 가시덩굴 몬스터의 모습과 안해골 몬스터 처치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을 120까지 확장하고, 생활 스킬 레벨도 12까지 상향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9일 오전 5시까지 고대 그린우드의 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딘의 축복을 사용해 필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원시 푸른 덩굴과 토템 짐승의 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밀림 상점에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는 전 서버를 대상으로 카니발에서 홀리 저지먼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 기간 내 미션 완료하면 받는 시즌 포인트를 사용해 처치 효과, 이펙트, 한정판 코스튬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 포인트 누적 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재화는 시즌 상점에서 패키지 아이템을 포함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