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수)

문화·라이프

‘보컬의 神’ 이승철, ‘더 시즌즈’서 직접 기타 연주로 멋진 무대 선사

2024-06-16 20:06

‘보컬의 神’ 이승철, ‘더 시즌즈’서 직접 기타 연주로 멋진 무대 선사
‘보컬의 神’ 이승철이 3년 만 컴백에 청신호를 켰다.

가수 이승철은 최근 뮤직 토크쇼 KBS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이하 더 시즌즈)에 출연해 시청자를 만났다.

이날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My Love(마이 러브)’로 오프닝을 연 이승철은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다. 정말 색다른 멋진 무대인 것 같아서 첫 노래부터 기분이 좋았다”고 ‘더 시즌즈’ 무대에 오르게 된 소감부터 전했다.

이어 이승철은 3년 만 발표한 신곡 ‘비가 와’를 소개하기도 했다.

“1절을 들으시면 2절부터 따라 부르실 수 있다. 챌린지도 만들었다”며 자신감을 내비친 이승철은 따라 하기 쉬운 안무가 더해진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고, 이승철의 가창 아래 지코가 직접 챌린지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보컬의 神’ 이승철, ‘더 시즌즈’서 직접 기타 연주로 멋진 무대 선사

방송 내내 유쾌한 면모를 보여준 이승철은 “지금까지 총 2000번 정도의 공연을 했다. 여전히 해마다 40회는 한다. (올해도) 하반기까지 공연할 예정이다”고 원조 공연 강자다운 존재감 또한 자랑, 황제 밴드와 함께 히트곡 ‘소녀시대’, ‘말리꽃’ 무대를 이어가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맛볼 수 있는 시간까지 선물했다.

현재 각종 SNS 채널에서는 이승철의 ‘비가 와’ 챌린지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AKMU(악뮤) 이찬혁의 응원을 비롯해 가수 김동완과 안무가 배윤정, 뮤지컬 배우 정동화와 SF9 인성, 심형탁, 그룹 호라이즌(HORI7ON) 등 수많은 후배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하며 세대를 불문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군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Rock’n All(로큰롤)’의 첫 공연을 마친 이승철은 천안, 서울, 창원, 대구, 대전에서 상반기 공연을 펼치며, 올해 12월까지 이어진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