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목)

E스포츠·게임

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전예약 개시

2024-06-03 17:22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메인 이미지. 자료 출처 : 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메인 이미지. 자료 출처 : 그라비티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그라비티는 3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게임은 총 60종 이상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에 속한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다. 모험, 건물 제작, 아이템 생산 등 몬스터 중심의 플레이 방식과 게임 속 각 지역을 대표하는 건물들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외형을 닮은 몬스터 건물 건설, 아이템 제작, 몬스터 수집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구역별로 랜드마크를 건설하고, 미니 게임, 유적 탐험, 탐사대 구성 등 모험 요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네이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완료 시 정식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가입 인사, 기대평, 사전예약 인증 게시글을 모두 작성하면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라비티 정인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속 몬스터가 중심이 되는 게임으로, 귀여운 비주얼의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을 보는 재미와 함께 지역별로 특색있는 매력을 가진 건물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