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 스마트스토어’가 5월 28일 단 하루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 용품을 구매해 다음날 배송해 주는 ‘THE 보장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보장데이’ 이벤트는 네이버쇼핑에 입점되어 있는 골프존마켓 스마트스토어에서 골프클럽 및 골프용품 할인과 더불어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골프클럽은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시리즈, 핑 G425 시리즈, PXG 0211 시리즈, 미즈노 JPX 아이언, 캘러웨이 로그 ST 등, 골프용품은 삼성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나이키·아디다스·풋조이 골프화, 타이틀리스트·PXG 골프백, 캘러웨이·테일러메이드·볼빅 골프공 등으로 총 40여 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빠른배송 서비스인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제공해 28일 오후 8시 이전에 상품 결제 시, 바로 다음 날인 29일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3만 원 추가 적립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골프위크’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골프존마켓 스마트스토어 관계자는 "골프 시즌을 맞이해 골프존마켓의 대표 상품들을 온라인 최저가로 도착 보장을 통해 빠르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7% 카드 할인, 단독 사은품 증정, 리뷰 이벤트 혜택과 함께 도착보장 모든 상품 당일배송, 무료교환 및 무료반품 서비스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골프존마켓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골프존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커머스는 골프클럽 및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10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 클럽을 제안하는 피팅센터 ‘트루핏(Trufit)’과 중고클럽 전문관 ‘골프존마켓 이웃’등 골프존마켓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