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1(토)

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3’ 전국투어, 3일 드디어 첫 출발…서울 시작으로 10개 도시 투어

2024-05-03 13:50

‘미스트롯3’ 전국투어, 3일 드디어 첫 출발…서울 시작으로 10개 도시 투어
‘미스트롯3’ TOP7의 전국투어 90일 대장정이 드디어 막을 올린다.

빛나는 트롯 스타들의 전국투어 ’미스트롯3:세상을 꺾고 뒤집어라’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역사적인 첫 출발을 알린다.

트롯팬들과 직접 만나는 화려한 여정은 90일 간의 대장정이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개 도시 투어를 펼친다. 부산, 대전, 울산을 거쳐 6월에는 대구, 성남, 인천, 7월부터 창원, 광주 그리고 춘천에서 피날레를 장식한다.

공연마다 눈과 귀를 매료시킬 무대들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진선미 정서주, 배아현, 오유진을 비롯해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 등 TOP7이 역대급 무대를 준비했다. 여기에 염유리와 송자영, 진혜언, 채윤이 스페셜 라인업에 포함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서울 공연은 어버이날에 걸맞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희로애락이 담긴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오디션 당시 전율을 일으켰던 무대부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새롭게 편곡한 무대까지 다양하게 펼쳐진다.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압도적 스케일의 무대들이 전국투어를 통해 공유된다.

‘미스트롯3’ 멤버들은 “드디어 여러분을 만나게 되는 이 날만을 기다렸다. 멋진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고 기대해도 좋다”며 “평생 잊을 수 없는 시간을 함께하면 좋겠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