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9일 "에릭이 신규 웹 예능 프로그램 '선물함' 단독 MC로 발탁, 오는 30일부터 구독자들을 만난다"고 전했다.
'선물함'은 선물 고수 에릭이 선물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직접 거리로 나가 시민들을 만나 요즘 선물 트렌드를 알아보고 매주 다른 주제에 대한 선물을 추천받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유튜브 캐릿 채널에서 공개된다.
에릭이 첫 단독 진행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이 콘텐츠는 앞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선공개된 티저 영상 등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앞서 에릭은 SBS '편먹고 공치리5 승부사들',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에 출연,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방송의 활기를 더하는 것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과 잔망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新 예능돌'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에릭이 이끄는 '선물함'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을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설렘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에릭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는 등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며 '눈부신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에릭이 이끄는 첫 웹 예능 '선물함'은 오는 30일 오후 4시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유튜브 채널 캐릿에서 만날 수 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