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지난 2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2024 크래비티 팬콘 '러비티 게임즈'(2024 CRAVITY FAN-CON 'LUVITY GAMES')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먼저 크래비티 막내 라인 성민, 태영, 형준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깔끔한 단복 차림의 세 사람은 'TODAY’S MVP'라는 설명에 걸맞은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차례로 선보였다. 금발의 미소년 성민은 파이팅 넘치는 포즈로 눈길을 끌었고, 쿨한 매력으로 무장한 태영은 주먹을 불끈 쥔 채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다. 마지막으로 형준은 엄지로 스스로를 가리키며 여유 있는 미소를 발산했다.
팬콘 '러비티 게임즈'는 크래비티가 올해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공연으로 반가움을 자아낸다. 앞서 위트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예열한 크래비티는 이날 다채로운 게임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잠시도 눈 뗄 수 없는 풍성한 팬콘을 완성할 계획이다.
크래비티는 최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27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고를 올렸고 SBS M, SBS FiL '더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팬덤의 화력을 입증했다. 특히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음과 동시에 타이틀곡으로 첫 음악 방송 2관왕에 오르며 눈부신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편 크래비티의 팬콘 '러비티 게임즈'는 오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