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1일 “케이시가 지난 6일 여섯 번째 EP 'Full Bloom(풀 블룸)'을 발매했다”며 “이후 공식 SNS에 타이틀곡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 듀엣 영상을 공개하며 높은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듀엣에는 DK, 이석훈, 임한별, 로이킴, KCM 등 탄탄한 가창력과 각기 다른 음색으로 사랑받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해당 아티스트들은 케이시와 호흡을 맞추며 다채로운 음악적 케미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케이시는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으로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만의 섬세한 무드를 자극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케이시표 따뜻한 감성이 듀엣 아티스트들과의 시너지를 한층 극대화했고 공감과 위로를 불러 일으키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음악 팬들은 원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기며 음악을 감상하는가 하면, 댓글을 통해 두 사람의 환상적인 하모니에 호평을 전하며 케이시와 아티스트의 조합을 응원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속는 셈 치고 다시 만나자'는 포크와 레게 음악의 만남이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조영수가 작곡에 참여해 케이시의 보컬과 감성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곡을 완성했다. 케이시 또한 작사에 참여해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를 바라는 마음, 권태기에 빠진 연인들이 사랑을 지켜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아름답게 녹여내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케이시는 여섯 번째 EP 'Full Bloom'을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사진 제공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