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는 모델 이준호가 지닌 강인하면서도 밝고 건강한 매력이 자연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지향점과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배우와 가수를 오가며 다방면으로 활약하는 이준호는 세대를 불문하고 전방위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 네파가 추구하는 브랜드 정신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파는 이번 화보에서 긍정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표방하며 여행의 여정 속에서 자연의 즐거움을 누리는 하이커들의 모습을 ‘조이어스 하이커(JOYOUS HIKER)’ 컨셉 하에 선보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갖춘 봄여름 신상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네파는 다변화, 세분화된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예측 불허한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테크웨어로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한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테크니컬 웨어 기반 ‘마운틴 디비전’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캐주얼한 활동으로 보다 라이프스타일에 밀착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아우르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여행 속 자연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조이어스 하이커’ 컨셉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하는 네파 SS시즌 캠페인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