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기타리스트 가온은 빼어난 악기 연주와 보컬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대 위 '뮤직 히어로' 카리스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온은 오는 21일부터 MBC M '쇼! 챔피언' MC로 나서 다재다능 매력을 펼친다.
가온은 콘서트, 페스티벌, 자체 콘텐츠 등에서 음악적 역량은 물론 매끄러운 진행,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예능 새싹' 면모를 자랑하며 새로운 분야에서의 활약 기대감을 높인 가온은 이펙스(EPEX) 금동현, 템페스트(TEMPEST) 화랑과 함께 '쇼챔'을 이끌고 K팝 팬들의 수요일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온의 도전에 이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도 2024년 기지개를 활짝 켠다. 오는 3월부터 데뷔 첫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reak the="" brake=""> World Tour'(<브레이크 더 브레이크>)를 재개한다. 지난해 11월 서울에서 시작해 유럽 6개 지역 투어를 성료한 이들은 3월 2일 자카르타, 8일 타이베이, 17일 싱가포르, 23일 마닐라, 31일 방콕까지 아시아 총 5개 지역에서 단콘을 개최한다.
JYP의 아티스트 레이블 STUDIO J(스튜디오 제이)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선보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드러머이자 리더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까지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지난해 미니 앨범 'Deadlock'(데드록)과 'Livelock'(라이브록)을 발표했고 올해 1월 개최된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밴드상을 수상하며 역량을 발산했다.
한편 가온의 MC 활약을 만날 수 있는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MBC M에서 방송된다.
[진병두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