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새 싱글 앨범 ‘NO MORE (MA BOY)’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 씨스타19(SISTAR19)이 11년의 공백기를 깨고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는 등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스타들의 열띤 응원이 이어지면서 더욱 힘을 얻고 있다.
걸그룹 씨스타로 함께 합을 맞췄던 멤버 소유를 비롯해 멤버 효린과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배우 박서준이 직접 현장을 찾아 축하 인사를 건넸으며 인기 케이팝 그룹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셔누, 인기 안무가 허니제이, 아이키 등은 ‘NO MORE (MA BOY)’ 챌린지를 함께하며 컴백을 축하했다.
또한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서 만난 케이팝 스타들의 챌린지 축하도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AB6IX 전웅 이대휘,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ITZY의 예지 유나, VANNER(배너) 혜성, B1A4 신우, 정세운, 라이즈 쇼타로, 펜타곤 후이, 슈퍼주니어-L.S.S. 이특 신동 등이 씨스타19(SISTAR19)과 함께 새 싱글 ‘NO MORE (MA BOY)’ 킬링 파트 구간을 함께하며 응원에 힘을 보탰다.
스타들의 릴레이 챌린지 일명 ‘요술램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스타19(SISTAR19)의 컴백 타이틀곡 ‘NO MORE (MA BOY)’는 씨스타19(SISTAR19)의 데뷔곡인 ‘Ma Boy’ 연장선이 되는 내용이 표현된 곡으로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보라의 성숙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노래다.
특히 중독성 강한 킬링 멜로디 구간에 맞춰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 동작뿐만 아니라 큐피트의 화살을 연상시키는 씨스타19(SISTAR19)만의 큐트하면서도 강렬한 안무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안무는 세계적인 안무팀 원밀리언 리아킴과 손혜연이 공동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하고 있다.
레전드 유닛다운 화려한 컴백으로 명성을 재입증한 씨스타19(SISTAR19)은 미국 USA 투데이, 엘르, 롤링스톤, FLAUNT, HYPEBAE 등 유명 외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새 싱글 ‘NO MORE (MA BOY)’로 국내 차트를 강타함과 동시에 아이튠즈 글로벌 차트에서 프랑스, 스페인, 호주, 독일, 대만, 태국, 홍콩, 튀르키예, 말레이시아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씨스타19(SISTAR19)은 새 싱글 ‘NO MORE (MA BOY)’로 다양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슬찬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3117@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