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8(금)

엔터테인먼트

팀 결성부터 데뷔까지 모두 담은 르세라핌 다큐 '인기'

2022-09-16 23:55

사진=르세라핌 다뉴/출처=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
사진=르세라핌 다뉴/출처=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
무섭게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 다큐멘터리가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7일 오후 8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총 4편으로 구성된 다큐멘터리 'LE SSERAFIM - The World Is My Oyster' 전편이 공개됐다. 다큐멘터리에는 르세라핌이 결성되는 순간부터 데뷔까지의 과정이 모두 리얼하게 담겨있었다.

'LE SSERAFIM - The World Is My Oyster'에는 르세라핌 멤버들의 눈물과 웃음이 함께 담겼다.

데뷔 확정 전 팀이 꾸려지는 모습과 연습 과정을 엿볼 수 있었는데 안무, 보컬 선생님에게 쓴 소리를 듣는 모습부터 데뷔조에서 탈락하는 연습생의 모습까지 말 그대로 리얼한 다큐멘터리였다. 멤버들은 데뷔가 확실시 되지 않은 힘든 상황에서도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데뷔가 확정되고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자 감격에 겨운 눈물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팀이 확정되고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며 진정한 한 팀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비추기도 했다.

마침내 데뷔 무대에 오른 르세라핌은 "살 것 같다. 팬 분들의 함성소리를 들으니 행복했다. 무대가 나의 원동력이다. 르세라핌 통해 꿈이 더 확고해졌다"라고 말했고 이들의 진실된 모습에 시청자들은 멤버들과 한마음이 되어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르세라핌은 지난 6월 'FEARELSS'를 발매해 활동 후, 현재까지 각종 차트에 그 이름을 올리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다.

[김민경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