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6(목)

엔터테인먼트

수지가 찰떡으로 소화한 '안나', 일냈다

2022-06-30 18:00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수지가 '안나'에서 보여준 연기 변신과 파격적 스토리 전개, 화려한 스타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4일 쿠팡 플레이를 통해 '안나' 1,2화가 공개됐다. '안나'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게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건축학개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 등의 작품으로 '국민 첫사랑', '청춘의 표상'이라고 불리던 수지의 연기 변신이 눈에 띄었다. 시청자들은 "보면 볼수록 수지 캐스팅은 신의 한 수"라고 입을 모아 말하며 삶이 고단한 '유미'와 정반대의 화려한 삶을 사는 '안나'까지 극과 극의 인생을 사는 여자의 다층적 변화를 수준 높은 연기로 선보인 수지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안나'는 정한아 작가의 원작 소설 '친밀한 이방인'을 바탕으로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탄탄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시청자들은 '이유미'가 '이안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와 '안나'로 살아가던 그녀 앞에 전 직장 상사 '현주'와의 숨 막히는 재회까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내용에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연출미와 영상미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연출과 우아한 스타일의 수지, 화려한 스타일의 정은채의 미묘한 긴장 관계를 형성하는 두 인물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이 볼거리를 제공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안나'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정민정 마니아타임즈 기자/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