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리포트 오종록PD] 겨울철이면 골퍼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월동’ 제품이 쏟아져나온다. 방한모자, 장갑, 이너웨어, 워머, 그리고 핫팩 등 영하의 바람도 아랑곳하지 않는 열혈골퍼를 위한 소품들이다.
그 중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선보인 ‘히트업 베스트(Heat-up Vest)’였다. 타이틀리스트어패럴이 보낸 자료는 이 제품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갖게 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측은 “라운드 동안 열을 제공해 골퍼를 따뜻하게 감싸는 획기적인 기능성 어패럴 아이템”이라면서 “편안한 스윙을 고려해 상반신 전체가 아닌, 등판만 적용한 획기적인 다지인을 채택해 등에서부터 인체의 내부까지 따스함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고 강조했다. 또 “일반 전기장판 등에 사용하는 니크롬선이 아닌 탄소발열섬유 소재의 발열판을 내장하고, 안감으로는 인체의 열을 피부로 재발산하는 기능성 ‘히트 알엑스(Heat RX)’ 소재를 사용해 발열 효과를 극대화한다 ”고 밝혔였다.
‘겟잇기어(Get It Gear)’에서 이처럼 호기심을 자극하는 제품을 놓칠 이유가 없다. 시중에 나와 있는, 또는 출시를 앞둔 각종 기어를 에디터가 먼저 살펴보고, 만져보며, 테스트한 후에 장, 단점을 파악해 선택에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겟잇기어’의 취지이기 때문이다.
테일러메이드의 M1 드라이버 이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히트업 베스트’를 두 번째 분석 아이템으로 잡았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제공한 자료처럼 ‘정말 따뜻하고 편안한지, 겨울철 라운드를 앞둔 골퍼에게 꼭 필요한 제품인지, 단점은 무엇인지’를 다각도로 살폈다.
'겟잇기어’는 주목할 만한 아이템을 선정한 후 집중 분석해 매주 수요일마다 온라인 포털 뉴스면을 통해 새로운 내용을 소개한다.
[jroc@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