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올겨울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서 올인클루시브 가족형 리조트에 숙박하며 자녀와 함께 키캉스(키즈+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괌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손꼽히는 PIC괌을 이용하는 패키지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PIC괌은 7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PIC 키즈클럽에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게임과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PIC의 마스코트인 시헤키와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인과 어린이를 위한 윈드서핑 레슨이 진행되며, 워터파크에서는 70여 개의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다를 보면서 플라잉 요가를 할 수 있고, 저녁에는 추가 요금 없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를 관람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는 픽업 서비스가 포함된 괌 기획전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모래놀이 세트(객실당 1세트)를 증정하며, 내년 1~2월에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조트에서 쓸 수 있는 스낵 쿠폰을 제공한다.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사이판 월드 리조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사이판 기획전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한 특전도 마련했다. 예약 고객 전원에게 15만 원 상당의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착순으로 예약한 30팀을 대상으로 회오리 감자 쿠폰을 증정한다.
사이판 패키지를 예약하면 상품에 포함된 골드카드를 이용해 리조트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키즈 컬러지에서는 어린이 영어 클래스가 진행되며, 현지 문화도 체험해볼 수 있다. 성인을 위한 웰니스 GX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여기에 사이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에서는 튜브 슬라이드와 파도풀, 캐슬풀, 키즈풀 등 다양한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괌과 사이판은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청정 자연을 경험할 수 있고, 리조트 내에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어서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여행지”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겨울 가족과 함께 키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민 마니아타임즈 기자 /maniareport@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