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생활 플랫폼 김캐디는 6일,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2024 그린볼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고객 만족도와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재방문율, 예약 수, 리뷰 평점 등 주요 지표에서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매장 100곳을 선정했다.
선정된 매장들은 평균 재방문율 40%를 기록하며 일반 매장 대비 약 1.5배 높은 고객 충성도를 보여줬다. 또한, 리뷰 평점 4.8점 이상, 월평균 예약 300~400건, 연간 약 4만 건에 이르는 성과를 달성하며 지역 스크린골프 문화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선정된 TOP 100 매장은 김캐디 앱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린 매장의 상세 페이지에 표시된 '2024 전국 스크린골프 TOP 100' 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플레이스'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캐디는 이러한 성과를 거둔 매장 사장님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상패, 감사 편지, 할인 쿠폰 300매로 구성된 감사 패키지를 전달했다. 이번 어워즈에서 총 1억 원 상당의 혜택을 매장 사장님들께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캐디 이요한 대표는 “스크린골프 업계를 이끌어가는 매장 사장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매장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 관계를 꾸준히 이어가고, 골프 업계의 성장을 함께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상식은 김캐디가 단순 예약 플랫폼을 넘어 스크린골프 업계의 동반자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 김캐디는 향후 정기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매장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