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3(수)

골프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 공개 서비스 시작

2014-11-04 18:04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 공개 서비스 시작
[마니아리포트]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이 공개됐다.

골프존은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가 퍼블리싱하는 온그린의 공개 서비스를 4일 오후 4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온그린은 골프존의 시뮬레이션골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프의 실감나는 재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화려한 그래픽을 선사하고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피망 및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실존 골프장을 게임 내 완벽 구현한 '안성Q' 코스를 비롯해 총 8종의 코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열리는 'OG투어 정규시즌' 대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온그린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월 4일까지 'OG코인샵'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 GTD, 할리데이비슨 스포스터 XL 883N 아이언, 마루망 아이언 세트, 아이맥 레티나 5K 디스플레이, 아이폰6 플러스, 100만원 여행 상품권 등 총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접속, 시즌 대회 참여, 미션 수행, 레벨 달성 등을 통해 획득한 OG코인으로 원하는 경품을 100% 교환할 수 있다. 단 상품 소진 수량까지 선착순이다.

온그린의 공식 홍보모델인 배우 박한별과 함께 스크린골프 라운드 및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OG코인샵에서 응모 가능하며 선착순 3명 한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